혜택1. 가입 고객 전원 멤버십 서비스 혜택 (건강검진, 장례지원, 리조트우대, 유족케어서비스 우대할인)
혜택2. 장례, 웨딩, 수연, 크루즈, 장지, 어학연수, 홈인테리어, AI추모, 세라젬 홈헬스케어 서비스 중 선택가능
혜택3. 납입 완료 후, 100% 환급 (고객이 해약 요청 시 익월100% 환급, 단150회는 60개월 거치시 100% 환급)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
상품 상세 설명
장례전문 인적서비스
장례전문 특서비스
의전 차량 및 꽃 제단장
고인용품
(관, 봉안함, 수의는 가입 상품에 따라 업그레이드)
입관수시용품
의전용
기타 서비스 제공
01. 충분한 상담을 통한 폭 넓은 장지 서비스
02. 소중한 미래를 위한 맞춤형 웨딩
03. 특별한 경험, 크루즈 서비스
04. 행복을 위한 공간, 홈 인테리어 서비스
05. 다양한 학습과 체험 어학연수 서비스
06. 뜻 깊은날, 특별한 추억으로 수연 서비스
07. 내 몸을 위한 세라젬 의료기기 + 가전제품
08. 우리아이 첫번째 생일, 돌잔치 패키지
09.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교육 서비스 제공 웅진씽크빅 교육서비스
프리드라이프 상조완납금액전환하여 웅진씽크빅의 다양한 상훔이 이용이 가능한 교육바우처 포인트로 지급해드리는서비스
교육전환서비스 이렇게 이용하세요!(이용프로세스5단계)
10. 연평균17도, 인천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편안하게! 일본 사츠CC골프투어
11. 전국고급리조트, 시원한 워터파크 이용권까지, 호텔&리조트 바우처
11. 하이모의 기술력으로 맞춤가발부터 헤어케어까지, 프리하이모
주요정보 안내사항
· 중도해약환급금에 대한 환급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선불식 할부계약의 해제에 따른 해약환급금 산정기준 고시’에 따르며, 환급금액은 공정위 고시 ‘상조서비스 표준약관’에 따라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지급됩니다
· 150회차 상품: 가입 후 첫 출금일로부터 150개월 납부 완료 후 60개월 경과 시점부터 회원이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납입금 전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240회차 상품: 가입 후 첫 출금일로부터 240개월 납부 완료 후 회원이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납입금 전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1. 물품 및 서비스 제공 전이라도 의전팀장이 출동한 후 회원이 상조서비스 접수를 취소할 경우 회원은 상조 상품금액의 10%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교량으로 연결되지 아니한 도서지역은 서비스 대상 지역에서 제외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가능)
3. 의전관리사 지원은 1명당 1일 8시간 기준으로, 기준 시간 외 추가 요청 시 행사 시점의 1인당 기준요금이 적용됩니다.
4. 상가예절관리사(상례사) 미지원 시 의전관리사 1명으로 대체됩니다.
5. 앰뷸런스 지원은 당사 요청시에 한하며, 최대 8만원까지 지원합니다.
6. 고인 전용 리무진은 1차 장지(화장 시 : 화장장, 매장 시 : 매장지)까지 제공합니다.
7. 고인 전용 리무진, 유족 전용 버스는 기준 거리 추가 시 발생하는 추가 요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준 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행사 시점의 Km 당 1,800원의 추가 요금 적용)
8. 고인 전용 리무진, 유족 전용 버스 및 생화 꽃제단 지원은 당사에 의뢰하여 이용시에만 제공됩니다.
9. 정해진 규격을 초과하는 주문제작 관(기성관 포함)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행사 추모영상, 디지털 추모관, 기일안내 서비스, 자택 장례 시 장례 용품 대여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제공되며, 고객의 요청이 없을 경우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11. 직접 준비하신 장례용품에 대해서는 공제 혜택이 없으며, 규정 이하로 행사를 하실 경우 그 차액분에 대해서는 권리포기로 간주합니다.
12. 장례식장과 당사에 중복하여 의뢰하는 경우 장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장례 발생 시 반드시 당사에 먼저 연락을 주셔야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3. 장례식장 사용료(예시: 안치실, 접객실, 염습실 및 시설 사용과 관련한 제비용), 화장시 화장장 사용료, 안장시설(묘지, 납골시설 등) 구입 및 이용관련 비용, 음식관련 비용(제사상 포함)과 기타 가입상품 내용 외의 항목은 상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4. 수의 원단의 원사 구성비율은 제조 환경에 따라 다소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5. 본 상품의 장례서비스 기간은 3일장 기준이며, 기준일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6. 회원이 월납입금 완납 이전에 장례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는 발인 전까지 잔여 납입금을 일시불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17. 상조서비스는 계약 시에 상품별로 확정한 내용대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단, 회사는 확정된 물품 중 시간의 경과로 인한 단종, 품절 등으로 대상 품목의 물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계약 시 확정된 물품과 실질적으로 동등한 물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상조상품
• 고객 불입금의 50%는 우리은행, 신한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 아이엠뱅크[구)대구은행], IBK기업은행에 소비자 피해 보상을 위한 지급보증 또는 예치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 여행상품
• 고객 불입금의 50%는 우리은행, 신한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 아이엠뱅크[구)대구은행], IBK기업은행에 소비자 피해 보상을 위한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수원중부사업점 사업점장 서마리아